오에스피 수요예측 결과
▶기관(국내/해외) 1,634곳이 참여하여 1,582.84:1의 매우 낮은 경쟁률을 기록
▷수요예측에는 국내외 총 1,634개 기관이 참여해 1,582.8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참여 기관 중 99.98%가 공모가 밴드 상단(8,400원) 이상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명 | 기관경쟁률 |
오픈엣지테크놀러지 |
44.25:1 |
에이치와이티씨 | 1,480.78:1 |
새빗켐 | 1,670.90:1 |
아이씨에이치 | 57.28:1 |
성일하이텍 | 2269.68:1 |
에이치피에스피 | 1511.36:1 |
영창케미칼 | 1616.27:1 |
코나테크놀러지 | 1482.60:1 |
넥스트칩 | 1623.41:1 |
위니아에이드 | 955:1 |
레이저쎌 |
1,442.95:1 |
범한퓨얼쎌 | 751.39:1 |
가온칩스 | 1,847.12:1 |
지투파워 | 1,729.63:1 |
세아메카닉스 | 1,812.83:1 |
유일로보틱스 | 1,756.45:1 |
비씨엔씨 | 1831.23:1 |
풍원정밀 | 1556.53:1 |
퓨런티어 | 1535.42:1 |
아셈스 |
1618.26:1 |
나래나노텍 | 102:1 |
이지트로닉스 | 1,343.51:1 |
스코넥엔터테인먼트 | 1,724.66:1 |
LG에너지솔루션 | 2,023.37:1 |
케이옥션 | 1637:1 |
오토앤 | 1713:1 |
래몽래인 | 1545.68:1 |
케이티비네트워크 | 50.19:1 |
카카오페이 | 1714.47:1 |
SKIET | 1882.88:1 |
현대중공업 | 1835.87:1 |
카카오뱅크 | 1732.83:1 |
2021년 수요예측 경쟁률 평균은 1207:1 정도이다
확정공모가 : 8,400원
의무보유 확약비율: 4.66%
회사명 | 의무보유 확약비율 |
오픈엣지테크놀러지 |
15.83% |
에이치와이티씨 |
6.08% |
새빗켐 | 37.71% |
아이씨에이치 | 12.47% |
성일하이텍 | 38.66% |
에이치피에스피 | 42.55% |
영창케미칼 | 5.92% |
코난테크놀러지 | 7.07% |
넥스트칩 | 11.58% |
위니아에이드 | 1.39% |
레이저쎌 | 12.44% |
가온칩스 | 14.74% |
지투파워 | 11.16% |
세아메카닉스 | 6.73% |
유일로보틱스 | 15.92% |
비씨엔씨 | 22.85% |
풍원정밀 | 11.04% |
퓨런티어 | 11.08% |
아셈스 | 7.71% |
나래나노텍 | 0.97% |
이지트로닉스 | 2.95% |
스코넥엔터테인먼트 | 26.54% |
LG에너지솔루션 | 77.39% |
카카오페이 | 70.44% |
카카오뱅크 | 45.28% |
현대중공업 | 53.10% |
SKIET | 63.2% |
케이옥션 | 36.83% |
오토앤 | 8.34% |
래몽래인 | 17.75% |
케이티비네트워크 | 6.94% |
오에스피 공모 개요
일반청약일 | 10월 04일~05일 |
공모가 희망밴드 | 7,000원~8,400원 |
확정공모가 | 8,400 |
총 공모주식수 | 2,056,000주 |
총 공모금액 | 약 173억원 |
상장예정 주식수 | 9,346,160주 |
일반청약자 물량 | 514,000주 |
배정일 및 환불일 | 10월 07일 |
균등배정방식 | 257,000주 |
상장일 | 10월 14일 |
최소 청약수량 | 20주 (84,000원) |
일반 청약시간 | 10:00~16:00 |
청약 주관사 | 대신증권 (청약수수료:2,000원) |
▷상장 직후 유통물량
상장 예정 주식수 9,346,160주의 34.48%인 3,222,280주(기존 주주 12.48%)
기타
▶자체 유기농 PB제품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미국 유기농 인증, 한국 친환경 인증, HACCP 인증 모두 획득
▶국내 유기농 펫푸드 ODM 점유율 1위로 펫푸드 업체 최초 상장
▶회사는 ANF(우리와), 풀무원[017810], 사조동아원[008040] 등 국내 주요 펫푸드 브랜드 11개사를 고객사로 확보해 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지난해 유기농 펫푸드 시장 점유율이 50%로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고
유기농 자체브랜드(PB) 제품 '내츄럴시그니처'를 출시했으며, 올해 하반기 유기농 기능성 펫푸드 '인디고 바이오뉴트리션'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
▶오에스피는 이번 공모 자금은 주요 제품 생산능력 확대를 위한 신공장 증설 등 시설 투자에 주로 활용한다고 밝혔다. 오에스피는 상장 후 자체 브랜드(PB)인 '내츄럴 시그니처', '인디고 포우' 등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 점유 확대를 통해 중장기 성장을 견인할 계획
제 포스팅은 정보를 제공할 뿐 추천해드리는 것은 아님으로 잘 판단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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