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품

마켓컬리 [서울마님 간편 간식 떡구이 5종과 밀도 스콘 7종 중 레몬 스콘 ]내돈내산 후기!

by MJ Life 2022. 4. 7.
728x90

어쩌다 간편 떡구이 중 통모짜와 콘치즈 떡구이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마켓컬리에서 주문해봤어요.

 

예전에 가입만 해두고 안 썼더니 쿠폰이 없길래 아래 쿠폰을 등록하고 2만원에 맞춰 주문을 했습니다.

 

마이컬리 > 쿠폰 > + 쿠폰등록 > 첫달은10배적립 입력하면 2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 쿠폰을 주네요.

 

1. [서울마님] 간편 간식 떡구이 5종

간편 간식 떡구이는 씨앗 / 통모짜 / 콘치즈 / 불갈비 / 피자의 다섯 종류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 1,900원이에요.

아침 식사로 통모짜를 먹어버려서 사진에는 통모짜가 없네요.

씨앗 떡구이의 경우 씨앗 호떡과 맛이 비슷해요.

안에 견과류가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제 입맛 기준으론 약간 달다고 느꼈어요.

정말 간식거리의 맛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통모짜 떡구이의 경우 안에 통모짜가 들어 있어서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난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5종 중 선호 순서 1위네요 ㅎㅎ

 

콘치즈 떡구이는 삼○빵집의 옥수수빵과 유사한 옥수수+치즈가 떡 안에 채워져 있어요.

많이 짜거나 달지 않고 맛있었네요. 5종 중 선호도는 2위에요 ㅎㅎ

 

불갈비 떡구이

 

피자 떡구이는 

 

조리 방법은 컬리에 안내가 되어 있긴한데,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① 냉동상태에서 그대로 가위로 끝 부분만 약간 잘라주고(떡의 속 부분이 따뜻하게 조리될 수 있게 하기 위함)

②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려줍니다.

③ 그리고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중약불에서 5분정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됩니다.

 

위 방법 중 ①은 귀찮으시다면 패스하셔도 될 것 같아요.

 

2. [밀도] 스콘 7종

밀도 스콘은 플레인 / 호밀 / 초코 / 단호박 / 녹차 / 호두 / 레몬의 7종류가 있는데 직접 먹어본 지인의 추천으로는 플레인, 초코, 레몬이 맛있고 초코가 특히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레몬 스콘이 궁금해서 레몬 스콘만 하나 시켜봤어요.

 

 

레몬 스콘은 

 

3. 배송후기

마켓컬리를 처음 사용해서 당연히 7시 이전 배송이라 호출이 오면 문을 열어주려 했는데, 공동현관문 비번을 적지 않아서 그냥 단지 내에 놓고 가버리셔서 매우 당황했네요..

배송은 새벽 3시 쯤 온 것 같은데 주문하실 분들은 꼭 공동현관문 비밀번호를 적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이 포스팅은 별도 지원을 받고 작성된 포스팅이 아닌 일상 생활 속에서 내돈내산을 하고 후기를 올린 포스팅입니다 :)

728x90

댓글